홍짜장, 중식당 성공사례 분석 사업설명회 개최
홍짜장, 중식당 성공사례 분석 사업설명회 개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2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중국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홍짜장이 23일(화)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신규로 중화요리 전문점을 창업한 뒤, 꾸준히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사례와 기존 다른 창업을 이어오다 업종 변경 창업하여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는 성공 사례를 분석하고 그 노하우를 공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홍짜장이 지향하고 있는 소자본 창업 전략으로 어떻게 창업주의 부담은 줄이고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안정적인 매출을 유도할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예비 창업주에게 공개되었다.

창립 15주년을 넘어 20년차를 바라보고 있는 홍짜장은 중국집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남녀노소 누구나 가성비 좋은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창업 가맹점주들에게는 급변하는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안정적인 매출을 유도하기 위한 외길을 걸어왔다. 

특히 지속적인 인건비의 상승에 대한 로스를 고려하여 키오스크를 통한 셀프운영 시스템과 초보 창업주도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 조리시스템을 구축하면서, 간결한 메뉴구성과 본사와 전문가의 정확한 원가 분석을 통해 실속을 높여 수익성을 극대화하였다.

홍짜장의 관계자는 “최근에는 수시로 급변하는 트렌드에 많은 예비 창업주들과 요식업 관계자들은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 고민이 많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성공적인 창업을 달성하기 위해 홍짜장의 오랜 노하우와 시장 상황에 맞춘 전략과 신규 창업의 거품을 줄이고 안정성을 확보하면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한 방안을 공유하면서 기타 창업주께서 궁금하신 여러가지 궁금증들 또한 함께 해결해 드릴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