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 수시모집 전 우선선발 전형 예비 신입생 선발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 수시모집 전 우선선발 전형 예비 신입생 선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2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은 9월 13일부터 17일까지다. 많은 수험생은 4년제 대학 수시 지원뿐만 아니라 전문대 수시 1차 및 2차에도 많은 관심을 보인다. 4년제 대학은 수시 지원 횟수가 6회이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원서접수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는 검정고시 합격자, 특성화고 대학진학, 대학자퇴자, 고3 졸업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우선선발전형을 통해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학교 측에 따르면 우선선발전형은 막바지로 많은 수험생들이 지원 중이며,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직업전문학교는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지만 수시 지원 횟수 차감이 없다.

학교 관계자는 “바리스타학과, 식음료학과, 호텔관광과, 항공서비스과 등 전반적인 관광, 호텔, 항공 산업 분야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이 지원 중”이라며 “내신과 수능 점수 반영 없이 100% 면접으로 선발한다”고 말했다.

이어 “본교는 학업 분위기가 좋고 성적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는 것이 아닌 면접전형을 통해 전공 적합성, 발전 가능성, 열정, 의지 등을 확인하고 선발한다. 대부분 졸업생들이 호텔관광분야에 진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졸업인증제도를 통한 100% 취업 지원, 학교법인에서 운영하는 특성화학교, 취업A/S제도, 해외연수와 인터십, 인큐베이팅, 숭실대학교 캠퍼스 생활 등 다양한 장점이 지니고 있으며, 2023 수시 원서접수 기간 전 지원 횟수 차감 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예비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