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2022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인크루트 메타’ 선봬
인크루트, 2022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인크루트 메타’ 선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8.25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2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라이브 채용설명회' 가상공간 (이미지/인크루트 제공)
▲ 2022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라이브 채용설명회' 가상공간 (이미지/인크루트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하는 2022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에서 메타버스를 활용한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같이 하는 금융권 취업, 함께 여는 청년의 내일’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하는 2022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는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여신금융협회, 저축은행중앙회, 금융정책기관 등 금융권 58개사가 공동 주최하고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후원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인크루트는 박람회 기간 동안 금융권 인사담당자가 참여해 구직자에게 채용절차와 기업 인재상, 핵심역량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라이브 채용설명회와 모의면접, 현직자 토크콘서트 등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하기로 했다. 특히, 라이브 채용설명회는 오프라인과 함께 기업과 구직자에게 새로운 채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발한 가상공간인 ‘인크루트 메타’에서도 동시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박람회에서는 금융권 취업백서를 증정하고 인적성 직무검사와 NCS 직업기초능력 모의고사 등 응시 혜택도 제공한다. 박람회 참여 및 혜택은 무료이다. 금융권 공동채용 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크루트 한정규 취업지원본부장은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인크루트 메타를 선보여 만족스럽다. 앞으로 진행될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비롯한 모든 프로그램에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