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골프도 트와이스처럼... 파리게이츠 골프웨어 화보 공개
가을 골프도 트와이스처럼... 파리게이츠 골프웨어 화보 공개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2.08.2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MORE & MORE’ 캠페인 진행
파리게이츠 X 트와이스 2022 FW 캠페인 사진. 크리스에프앤씨 제공
파리게이츠 X 트와이스 2022 FW 캠페인 사진. 크리스에프앤씨 제공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는 2022년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한 ‘MORE & MOR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서로가 함께 할 때 더욱 행복하다는 메시지가 담긴 ‘MORE & MORE’ 캠페인을 통해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아트웍으로 트와이스 각 멤버들의 색깔을 담은 트렌디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아이템으로는 오버핏과 크롭 스타일의 폴로 티셔츠, 유니크한 패턴의 트레이닝 세트, 벨벳 프린트 세트 등 영 타겟층을 겨낭한 스트릿 무드의 스타일과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앤칼’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진=크리스에프앤씨 제공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진=크리스에프앤씨 제공

파리게이츠 관계자는 “올해 뮤즈로 활약중인 트와이스 멤버들이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지난 SS 시즌에는 멤버들이 착용한 제품이 완판 되거나 리오더 들어간 스타일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FW 시즌에도 화보 공개와 동시에 매장에 멤버들이 착용한 제품의 예약이 줄을 잇고 있다”며 “트와이스 멤버의 독보적인 개성과 파리게이츠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어우러져 MZ 세대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 "고 전했다.

한편 상반기에 진행된 TVC ‘골프는 핑계일 뿐’이라는 감각적인 영상이 골프패션을 즐기는 골퍼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이슈가 되었는데, 하반기 역시 ‘골프는 핑계일 뿐’이라는 키 카피가 담긴 TVC 공개를 앞두고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와 함께한 FW 캠페인 화보, TV CF 영상은 파리게이츠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크리스에프앤씨(Creas F&C)는 1998년 8월 창립 이후 핑(PING) 골프웨어를 시작으로 팬텀(FANTOM), 파리게이츠(PEARLY GATES), 마스터바니에디션(MASTERBUNNY EDITION), 세인트앤드류스(St.ANDREWS)등 국내 골프웨어 시장의 흐름을 선도해 나가는 대표적인 패션기업이다. 2020년 기준 매출액 2924억의 중견기업으로 코스닥에는 지난 2018년 10월1일 상장됐다.

트와이스 멤버  다현, 채영, 미나, 정연, 쯔위. 사진=크리스에프앤씨 제공
트와이스 멤버 다현, 채영, 미나, 정연, 쯔위. 사진=크리스에프앤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