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4년 연속으로 우수사원에 대형차 지급 포상
서울게임아카데미, 4년 연속으로 우수사원에 대형차 지급 포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2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올해의 우수사원을 선정해 뉴그랜저 차량지원 및 연간유지비용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포상을 했다고 26일 밝혔다.

우수사원 대형차 포상은 전국의 전지점 SGA 서울게임아카데미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대표적인 복지 정책으로 이번이 총 7번째 주인공이며, 현재까지 총 7대의 차량이 지급됐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는 개개인의 성과에 대한 보상을 분명하게 하고 최고의 노력에 그 이상의 보상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근 코로나19 사태에서도 전문 방역과 흔들림 없는 성과 보상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국에 여러 지점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게임학원으로 모든 사원들에게 자발적 동기를 부여하고자 11년 동안 매년 다양한 형태로 우수 성과 사원에 대한 보상을 시행해 왔다. 특히 이번 포상은 법인 차량과 차량 운행에 필요한 보험료 및 세금 등 비용을 회사에서 부담하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직원들에게 새로운 동기부여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e스포츠 프로게이머와 게임개발자를 육성하는 e스포츠 게임 전문 아카데미로 다수의 프로게이머와 개발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롤, 발로란트, 오버워치, 배그, 피파, 레식, 카트, 카러플 등 다양한 게임에서 프로게이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

분야별 과정으로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P2E개발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 교육 플랫폼 게임클래스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 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