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웨이브히어링 대구점(복음보청기)이 2022년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보청기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말(29일)부터 시작하는 추석 특별할인행사에는 보청기 브랜드 오티콘, 와이덱스, 벨톤, 스타키 사의 프리미엄 보청기에 최대 75%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히 스타키 브랜드는 ‘스타키보청기 프리미엄 패키지’를 기획하여 혜택을 더하였다고 전하였다.
본 패키지는 스타키 프리미엄형 이볼브(Evolv) AI 2400 충전형 양쪽 보청기 구입시 추석 특별가로 제공하며 무선 악세서리 테이블 마이크로폰(소비자가 70만원) 서비스 혜택을 더하여 선착순 10명에게 제공 할 예정이다.
이볼브(Evolv) AI 2400 보청기는 매시간 최대 5,500만번의 개별화 조절과정을 거쳐 원음에 충실한 자연스러운 소리 구현으로 소리 집중을 위한 노력이 줄어 편안한 청취가 가능하다는 소비자평을 받고 있다. 또한 패키지의 구성 중 하나인 테이블마이크로폰은 휴대가 간편하고 여러 청취 상황에 적용이 가능한 무선악세서리로 여러 모임 및 회의와 같은 다화자 상황 대화 참여에 도움을 주며 TV 및 오디오기기에 연결하여 선명한 소리청취 제공으로 보청기 착용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임우형 원장은 “보청기 주 착용자 연령층이 65세 노인층이지만, 이전과 달리 노인층의 사회경제활동이 지속되고 취미여가활동으로 외부활동이 비율이 커 다양한 청취 환경에 노출로 프리미엄 보청기의 수요가 늘고 있으나, 여전히 가격 장벽이 높아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 본 할인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스타키 보청기 프리미엄 패키지’와 추석맞이 프리미엄 보청기 특별할인 행사로 보청기 청취 만족도를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대구점 고객센터 문의 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