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딜라이트, 돈까스 브랜드 '감동까스' 지역별 가맹지사 모집
㈜푸드딜라이트, 돈까스 브랜드 '감동까스' 지역별 가맹지사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푸드딜라이트(대표 지현우)는 자사 돈까스 브랜드 '감동까스'의 지역별 가맹지사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푸드딜라이트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가치로 내걸고 대한민국 품질만족지수 대상 5년 연속을 수상하며 성장하고 있는 외식전문기업으로, ㈜푸드딜라이트가 운영하는 ‘감동까스’의 전국을 대상으로 한 가맹지사 모집을 통해 더 많은 지역 소비자들에게 ‘감동까스’의 메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 돈까스 프랜차이즈 ‘감동까스’는 이색적인 메뉴 구성으로 MZ세대를 사로잡으며 2018년 안양에 1호점 출점을 시작으로 현재 해외를 포함해 총 60개의 본사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맛과 양, 신뢰를 우선으로 당일 제작한 수제돈까스와 자체 개발한 돈까스 소스 및 냉모밀 육수를 사용하고 있으며, 손쉬운 공정 과정으로 전 매장에서도 같은 맛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도록 해 점주들의 선호도가 높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금번 모집을 시작한 ‘감동까스’의 지역별 가맹지사는 해당지역 내 가맹사업 전반을 책임지고 교육, 운영, 경영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의 역할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지사장은 해당 지역에 ‘감동까스’ 지사직영 1개점을 필수로 운영하는 것을 요건으로 하고 있다. 때문에 이론만이 아닌 실제 매장운영을 하며 가맹점과의 눈높이도 맞추고 실제 매장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부분을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지역별 가맹지사는 지역 실정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깊으며 열정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며 “가맹점주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지사장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