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 10가지 무상지원 프로모션 8월 마감 예정
얌샘김밥, 10가지 무상지원 프로모션 8월 마감 예정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이 진행하는 10가지 무상지원 무료창업 프로모션이 8월을 끝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얌샘김밥이 선보이는 무료창업 프로모션은 분식 브랜드 창업을 처음 시작하려는 사람이나 기존에 있던 매장 업종을 변경하려는 이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내용들이 포함됐다. 

얌샘김밥은 △신규창업시 2천만원 무상지원 △업종전환시 1천만원 무상지원을 약속했다. 매장을 처음 오픈하는 사람들도 큰 무리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숙련된 전문가가 △맞춤형 상권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재가맹비 면제 △매장 위생방역 등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신규 오픈 매장의 성공 창업을 돕기 위해 △오픈 이벤트 및 SNS 온라인 홍보 마케팅 역시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외에도 △네이버 및 구글 지도 무료 등록, 매출 부진 점포의 매출 활성화를 위한 △LSM 마케팅 진행 등 다채로운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가맹점주들의 경제적 부담은 낮추고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정책들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얌샘김밥은 파주에 물류 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원팩으로 가맹점에 물류를 공급한다. 이에 원재료비 안정화와 조리 과정 간소화를 이뤄내 누구나 편리하게 매장을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얌샘김밥 본사는 가맹점에 김밥 절단기, 라이스시트기 등 자동화기기 도입을 권유하여 조리 시간을 단축하게 하고 소규모 매장도 테이블 회전율을 올려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이 사랑해 주셨던 무료창업 프로모션이 8월을 끝으로 종료된다. 이후에도 새로운 구성의 특별한 혜택을 또 선보일 계획이니 계속해서 분식 창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얌샘김밥 창업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8월 31일에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활용해 상담 및 프로모션 신청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