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아이제주클래식, 제주흑돼지 전문점 ‘제주클래식’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에이치아이제주클래식, 제주흑돼지 전문점 ‘제주클래식’ 프랜차이즈 사업 본격화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8.30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제주 현지 제주클래식 육가공 센터
사진출처 = 제주 현지 제주클래식 육가공 센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외식업체 ㈜에이치아이 제주클래식은 29일 제주 한우/흑돼지 전문점 “제주클래식(JEJUCLASSIC)” 송도 본점을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주클래식은 제주 농장에서 200일 이상 건강하게 사육한 돼지를 현지 육가공 센터에서 가장 맛있어지는 개월 수와 무게 근 지방을 측정하여 도체 등급 A, 육질1+등급의 최상급 돈육을 선별하고 그중에서도 상위 0.1%의 최상급의 돈육을 또 한 번 선별하여 직영 및 지점 매장으로 공급한다. 또한 제주와 내륙을 연결하는 물류/유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경쟁업체 보다 낮은 가격으로 최상급의 고기를 각 지점에 공급하고 있다.

이로써 소비자는 제주 현지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적색 근섬유의 비율이 타 품종보다 높은 탱글탱글하면서 쫄깃한 식감의 육질의 제주 돈육 및 한우를 전국 제주클래식 매장에서 맛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존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고기 맛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문화된 그릴링 서비스를 전국 매장에서 시행하고 있다.

한펀, 제주클래식 이현일 대표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면서 “가맹점과 협력사가 함께하는 상생 경영을 통한 신뢰 경영을 기반으로 점주님들의 새로운 도약을 도와드리는 제주클래식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제주클래식은 새로운 가맹 점주님들을 위한 창업교육 및 상권분석, 점포진단 전문가팀을 구성하고 본격적인 예비 창업자 모집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