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귀농-귀촌 사업가 농부산촌 김관 대표 "국내를 넘어 글로벌사업으로"
[인터뷰] 귀농-귀촌 사업가 농부산촌 김관 대표 "국내를 넘어 글로벌사업으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3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농부산촌 김관 대표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귀농, 귀촌 발전 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농부산촌 김관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봤다.

Q. 간단한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농부산촌을 운영하는 대표이사 김 관입니다.

귀농. 귀촌 사업을 하던 중 귀농귀촌 사업이 실패하고 신뢰를 잃은 여러가지 이유 중한가지가 판매가 원활하게 되지 않아 문제가 된 것을 보고 동충하초 사업에 관심을 갖고 동충하초 소비를 늘리기 위해 건강보조식품.음료.제약 등 개발하던 중 비료.사료로도 활용하기 위해 닭.돼지에 보조사료도 먹이고 샤인머스켓 과수원등 저변을 확대하고 동충하초에서 나오는 코디세핀으로 치료제도 개발을 하여 동충하초를 키우는 농가가 수익보장을 안정적으로 유지 할 수 있도록 하여 궁극적으로 농촌이 수익증대 및 농촌 인구 유입을 늘려 다시 돌아오는 농촌을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아이템을 R&D 연구소(씨앤지유기농영농조합법인)와 협력하여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Q. 다양한 사업영역이 있는데 주력 사업은 어떤 사업인지?

동충하초를 활용한 사업을 다양하게 하고 있어요.

동충하초 닭.돼지 / 동충하초 샤인머스켓 /동충하초 건강보조식품 / 동충하초 계란

동충하초 당하효소 / 동충하초 항암 침. 환. 한약 / 동충하초 젤리 등을 개발 유통 하고 있습니다.

Q. 해당사업을 전개하게된 배경은?

귀농귀촌 사업을 하던 중 농가들이 재배하여도 판로가 없어 실패하고 이미지가 안 좋아져서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수요를 늘리기 위해 동충하초 개발 사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 자체개발한 삼계탕 브랜드

Q. 자체적으로 코디세피니 다량함유된 동충하초를 개발한 것으로 알고 있다. 이를 자세히 설명 한다면?

티벳에서 나오는 동충하초 시네시스와는 다른 멀리티네스라는 방법으로 개발하여 베타크루칸.코디세핀 등을 배양. 증폭. 추출하여 기존 동충하초 보다 수치가 월등하게 높게 배양.추출에 성공하여 면역력. 혈전. 염증. 항암 등 탁월한 제품 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

세종 농장에 연구소와 박사를 두고 지금도 꾸준히 연구 하고 있습니다.

Q. 개발된 동충하초는 어떻게 활용되는지?

개발 된 동충하초는 건강보조식품 사료. 비료. 제약사 원료로 납품 되고 있습니다.

Q 사업방향과 비전에 대해서..

동충하초 생초 보다는 분말과 추출액으로 6차 산업인 가공공장까지 운영하여 해외 영업등 산업 여러분야에 접목하여 세계 식품. 가공식품. 제약. 건강식품 등 미국. 중국. 베트남. 두바이 등 제품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귀농.귀촌사업 국내를 넘어 글로벌진출까지 박차를 가하는 농부산촌 김관 대표의 포부를 알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