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프랜차이즈 '여우곰탕', 신규 가맹점 창업 비용 절감 및 지원 혜택 제공
소자본 프랜차이즈 '여우곰탕', 신규 가맹점 창업 비용 절감 및 지원 혜택 제공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8.3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곰탕 브랜드 '여우곰탕'이 신규 가맹점에 대해 창업 비용 절감 및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빠르게 가맹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업종 변경 및 신규 창업을 하려는 자영업자들의 창업시장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고 있는데, 프랜차이즈 곰탕 브랜드 여우곰탕은 차별성 있는 맛과 메뉴 그리고 본사와 가맹점,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동반성장 이념을 기반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신규 창업 시 가맹비와 불필요한 비용을 최소화하여 창업비용 부담을 줄인 착한 개설비용을 제안하고 있으며, 상권 분석 및 컨설팅과 매장입지 선정, 상권관리, 마케팅 지원 등의 전폭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가맹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우곰탕은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본사의 실질적인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홍보와 영업지역 관리, 인테리어 컨설팅, 간편한 조리시스템으로 맛을 극대화한 레시피 등을 통해 창업자의 부담을 낮춰주는 비지니스 모델을 기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시즌에 상관없이 호불호가 크게 달라지지 않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안정적으로 매출 상승 곡선을 도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우곰탕 관계자는 “최근 화성 동탄점과 안양 평촌점, 세공 부강점에 이어 충남 공주점까지 연이어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만큼 가맹점주들에 대한 실무교육과 운영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가맹점들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영업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