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캠페인 실시
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 캠페인 실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01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 키디키디가 2022FW시즌을 맞아 모델 김나영 가족과 가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김나영의ㅋㄷㅋㄷ'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키디키디 가을 캠페인은 키디키디 고객들의 즐거운 육아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키디키디는 김나영 가족이 가을일상 속에서 육아를 즐기는 모습을 풍성히 화보로 담아 냈으며, 이를 바탕으로 SNS와 키디키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들과 즐거운 육아를 주제로 소통할 계획이다.

고객 소통과 함께 다채로운 브랜드 소식 및 특별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의 의견을 상품 디자인에 적용해 많은 사랑을 받는 아동패션 브랜드 ‘로토토베베’의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오픈하고, 과감하지만 이지하고 위트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의 단독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키디키디에 새롭게 입점한 ‘내셔널 지오 그래픽 키즈’를 비롯해 디자이너 용품으로 유명한 ‘두두앤솜’ 등 신규 브랜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뉴발란스키즈, 헤지스키즈, 아웃도어프로덕트키즈, 베베드피노, 블랑제이, 폴프렌즈, 피치스, 포인트웍스,피터젠슨 등 인기 패션브랜드와 두두스토리, 탬버린하우스, 블랑101, 모던키즈, 크림하우스 등 다양한 키즈 인기 교육/리빙 브랜드가 김나영 가족과 함께 선보이는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디키디에서 아이들을 위한 가을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한 행사"라며 "가을 일상을 즐기는 김나영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통해 키디키디가 전하고자 하는 가을의 행복한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