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클럽, 이틀간 5성급 호텔상품 완판 ‘예약 대기자 8,050명’
소셜클럽, 이틀간 5성급 호텔상품 완판 ‘예약 대기자 8,050명’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MZ세대 커머스 플랫폼 소셜클럽이 자사 앱을 통해 5성급 호텔 상품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판매 첫 날 접속 트래픽이 증가해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많은 관심이 몰렸으며, 예약 대기자 8,050명, 이틀 간 약 1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5성급 럭셔리 호텔 상품은 코로나19 재확산세와 함께 고물가·고환율·고유가 등 비용 부담이 커지면서 해외여행보다 ‘집콕’, ‘호캉스’ 또는 국내여행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는 ‘유턴족’의 증가로 기획되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해외여행에 투자하는 비용 대비 합리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쉴 수 있는 럭셔리 호텔을 위주로 ‘플랙스(Flex+Relax)’하는 소비 패턴을 겨냥해 소속 크리에이터와 판매 진행을 하였다.

크리에이터와 함께 만드는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를 지향하는 소셜클럽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자사앱을 통해 뷰티, 헬스, 리빙, 식음료, 호텔숙박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하였다. 최근에는 럭셔리 호텔 숙박 상품을 통해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소셜클럽은 "지속적으로 유저들이 콜라보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경험과 풍부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