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9월 ‘배라데이’ 프로모션 실시
SPC 배스킨라빈스, 9월 ‘배라데이’ 프로모션 실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1, 2, 3일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제공하는 ‘배라데이’를 9월부터 첫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배라데이’는 총 52만명의 선택을 받아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우승작으로 선정과 9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된 ‘내가 아인슈페너?!’를 대상으로 첫 혜택이 적용된다. ‘내가 아인슈페너?!’를 포함한 쿼터 사이즈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 바코드를 스캔 후 결제하면 45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내가 아인슈페너?! 블라스트’는 1+1로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총 3일간의 ‘배라데이’ 행사 기간 동안 해피페이, 네이버페이, 신한카드, 요기요 등 빅4 제휴사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달의 맛을 포함해 쿼터 사이즈 구매 후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해피포인트 앱 혜택에 1500원의 추가 혜택을 적용해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매달 새롭게 선보이는 ‘이달의 맛’을 기대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장 빨리, 가장 큰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배라데이’를 정기 운영하게 됐다”며 “매월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를 통해 온 국민 행복지수가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