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정민우, ‘하나님은 당신 자신입니다’ 신규 발표
아티스트 정민우, ‘하나님은 당신 자신입니다’ 신규 발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0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하나님 존재의 의미를 반추하는 곡 '하나님은 당신 자신입니다'를 아티스트 정민우가 신규 발표했다고 밝혔다.

'하나님은 당신 자신입니다'는 아티스트 정민우가 작사, 작곡을 맡은 곡으로 하나님 존재에 대한 기독교의 정의를 다시 생각해볼 수 있도록 견인하는 가사 내용이 핵심이다.

정민우는 이 곡을 통해 하나님 존재가 자신일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하여 경건하게 설명한다. 하나님이란 존재가 없다고 말할 경우 기독교인들이 의지할 대상을 뺏는 것과 다름이 없다는 것이다. 즉, 그들이 빼앗긴 자존감을 회복하기 위해 하나님이라는 존재를 믿어 왔던 만큼 한 번 정도 하나님이란 존재로 살아볼 필요가 있다는 것이 이 곡의 핵심 주제다.

그렇게 되면 점차 그들이 자신에게만 하나님이라고 자칭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나아가 타인의 위대함을 깨닫게 된다는 것이 정민우의 주장이다. 자신이 하나님이고 다른 모든 존재 역시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면서 최종적으로 자기 주변 사람들이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일 것이라는 이야기다.

'하나님은 당신 자신입니다'는 나의 이익과 상관없는 일들이 벌어질 때, 나의 이익이 긍정적인지 생각할 때 될 비로소 자신이 달라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한다. 그렇게 되면 점차 이익의 폭이 넓어지고 자신만의 역할을 찾아 하나님으로서 세상에 새로운 발을 내딛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하나님은 당신 자신입니다'는 모든 음원사이트를 비롯해 정민우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사이비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