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에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에 미래생활 잘풀리는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0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미래생활㈜ ‘잘풀리는집’이 ‘202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해 선정하는 행사이다.

잘풀리는집은 두루마리 화장지 시장에서, 20년간 사랑받고 있는 미래생활㈜의 대표 위생제지 브랜드로 두루마리 화장지 외에도 미용티슈, 키친타월, 물티슈, 빨아쓰는 행주타올, 일회용수세미 등 다양한 위생제지 제품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

‘잘풀리는집’은 약 46만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올해의 화장지 부문’ 1위를 7년 연속 수상했다.

2021년 제품 리뉴얼을 단행하며 품질 향상과 디자인 변신을 통해 'QSP(quality, safe, present)'라는 잘풀리는집 브랜드 가치를 세 가지 약속으로 내세우면서 ‘함께하는 오늘, 잘풀리는 내일’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사람과 지구 모두에게 이로운 제품을 개발하며 ESG 제품책임부문 처장상을 수상하는 등, 미래 가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잘풀리는집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품질향상 노력과 브랜드 네이밍 기반 긍정의 메시지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들이 빛을 발한 것 같다”며, “소비자 여러분의 투표를 통해 받은 브랜드대상 인만큼 더욱 감격스럽고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잘 풀리는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