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반월 3차 세움펠리피아 '계약자 대상 유상옵션 일부 무상제공'
전주 반월 3차 세움펠리피아 '계약자 대상 유상옵션 일부 무상제공'
  • 황주원 기자
  • 승인 2022.09.02 17: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반월 세움펠리피아 브랜드타운 형성 기대
사진_ 세움종합건설(주)
사진_ 세움종합건설(주) 반월 3차 세움펠리피아 조감도

[잡포스트] 황주원 기자 =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오픈기간 내방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일부 유상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전주 세움종합건설은 전주시 덕진구 반월동에 지하2층 지상27층 규모의 아파트를 시공 분양한다.

분양규모는 76㎡ 84세대, 84㎡ 97세대 총 181세대이지만 기존 입주완료된 반월2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 505세대와 인접해 있다.

기존 반월1, 2차아파트의 성공분양에 이은 입주완료가 되었고 이번에 반월3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가 들어서게 되면 전주 반월동에 세움펠리피아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 되는 것이다.

반월3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의 프리미엄 6가지는 1.중소형 평형대(76㎡, 84㎡) 2.전주의 최근 공급아파트와 인근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3.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인프라 4.우수한 교육환경(반월초,전북중,우석고,전북여고) 5.접근성이 편리한 교통망 6.전주 서북부권의 떠오르는 미래가치로 요약될 수 있다.

단지 주변에 마트, 은행, 병원 등 생활편의 시설이 들어서 있고 전주월드컵경기장, 근린공원, 수목원이 가까워 생활 속에서 휴식과 여가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반월3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는 중소형 평형대이지만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상에는 차가 없고, 충분한 동간 거리를 확보하여 사방이 탁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공간 활용성을 높인 특화설계로 같은 평형이라도 넓게 사용하는 4Bay 구조에 펜트리, 드레스룸이 마련되어 수납이 넉넉하고 여유 롭다.

세움종합건설은 “세움펠리피아 1,2차에 이어 이번 3차 분양으로 향후 반월동이 서북부의 새로운 주거지역으로 각광을 받을 것이고 세움펠리피아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하며 전주 북부지역을 대표하는 아파트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건축자재비 폭등과 표준건축비 인상 등으로 상승하는 분양가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고비용의 모델하우스를 건축하지 않고, 3D VR을 이용한 사이버 분양홍보관으로 운영하여 적정분양가로 공급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주 2022-09-02 17:58:55
애초에 시스템 에어컨 900이 말이됨?
모델하우스 비용까지 아꼈으면 그런 옵션질 꼽수는 부리지 말았어야죠..
여론 안좋은거 보고 무상제공 하는거 보소
괘씸해서 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