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봄’ 장은경 웨딩플래너 VIP 전담 커플매니저로 영입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봄’ 장은경 웨딩플래너 VIP 전담 커플매니저로 영입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9.0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봄’이 다수의 방송에 성혼 후 결혼준비를 진행하는 전문가로 출연해 이름을 알린 장은경 웨딩플래너를 VIP 전담 커플매니저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봄의 장은경커플매니저는 국내 웨딩시장 초창기부터 활약해온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스타 웨딩플래너다. MBN 신세계, MBC 기분 좋은 날, MBC PD수첩, KBS 아침마당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결혼관련 전문가로 출연한 바 있다.

그녀는 그간 상류층 혼사를 진행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엘리트직부터 전문직과 명문집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회원들과 소통하며 다수의 커플을 성혼시킨 중매전문가이다

 노블레스 봄은 일반 고객들의 만남부터 매칭까지 철저한 보안 속에 프라이빗한 회원관리가 이뤄지는 결혼정보회사다. 집안, 직업, 이상형 등 여러 가지 요소를 복합적으로 고려해 회원별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또한 국내만이 아니라 미국 뉴욕, LA 등을 포함해 해외에 5개의 협력 지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매칭을 제안하고 만남부터 성혼까지 전 과정을 직접 책임 관리한다.

각계각층의 네트워크를 통해 연봉, 학력, 외모 등 외적 조건과 더불어 가치관, 이상향에 맞는 이성을 찾아주고 있으며, 사내 신원정보팀의 철저한 신원 인증 절차를 거쳐 검증된 상대만을 매칭한다.

장은경 커플매니저는 ‘노블레스봄의 풍부한 회원풀안에서 성혼을 이루는 것은 자연스러운일이라며 철저한 맞춤 고객관리로 만족도 높은 만남을 추진하고 미팅후기를 귀기울여 듣고 디테일한 관계코칭을 하는등 밀착동행하여 성혼을 이루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블레스봄은 특히 매칭 추진 시 미팅 만족도를 높이기위해 초혼, 만혼, 재혼 주선, 종교 매칭(기독교, 불교, 천주교 등), 전문직 남녀매칭과 상위1%자제분들의 혼사등 각 조건별로 빅데이터에 기반한 매칭이 이뤄진다. 더불어 미팅 시 애티튜드부터 시작해 만남에서의 대화매너 등 데이팅코칭부터 성혼후 결혼준비 전반에 이르는 웨딩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결혼관련 전과정에 걸쳐 전문화된 컨설팅과 코칭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