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골프채 풀세트 거래 가능한 골프 커뮤니티, 골짱 어플 출시
중고 골프채 풀세트 거래 가능한 골프 커뮤니티, 골짱 어플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9.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골프 문화를 개선하고 확장하는 스타트업 오지씨컴퍼니에서 골프 종합 어플리케이션 '골짱' 어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골프에 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골짱은 골프 커뮤니티부터 중고골프채와 같은 골프용품 거래, 골프 꿀팁 콘텐츠 등 다양한 골프 관련 기능을 서비스하고 있다.

골프 팬으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골짱의 인기 기능으로 안전거래, 골프 커뮤니티, 콘텐츠 큐레이션 등이 있다.

골짱의 안전거래는 중고골프채 직거래가 어려운 골프 애호가를 위해 구현한 안전거래 시스템이다. 판매자와 구매자가 가격 협의 후 판매자가 결제 요청, 구매자가 결제한 결제 대금을 상품 수령 후 확인 전까지 결제 대금을 골짱이 안전하게 보관한다.

판매자는 안전거래를 통해 중고골프채 풀세트를 판매하며 불필요한 분쟁 요소를 줄이고, 구매자는 거래 사기 등의 불안을 해소했다는 리뷰로 꾸준하게 호평받고 있다. 오픈 이벤트로 거래 수수료 지원도 하고 있어 즐거운 중고골프채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다.

골프 커뮤니티인 '그늘집'은 라운딩 중간 그늘집에서 휴식과 담소를 나누는 것에 영감을 얻어 만든 기능이다. 골짱 유저는 골프 질문부터 토론, 국내 골프여행 정보 공유, 스윙 연습과 피드백도 가능하며, 골프인들과 언제든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최초 로그인 이후 게시물을 확인, 업로드하고 댓글로 의견을 나눌 수 있다.

골짱에서는 콘텐츠 큐레이션도 서비스하고 있다. 정기적으로 골프에 대한 소식과 매거진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또한 방대한 골프 유튜브 영상을 주제마다 큐레이션 하여 제공한다. 검색과 골프 레슨 비용 없이 유명 골프 아카데미 혹은 유명 골프 프로들의 골프 강습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골짱을 서비스하는 오지씨컴퍼니의 관계자는 인터뷰에서 "골짱을 통해 골린이부터 고수까지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골프 종합 서비스를 통해 골프 문화가 더욱 발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골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 및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