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띵’ 브랜드 쇼핑몰 ‘띵샵’ 오픈..."다양한 콘텐츠 커머스 확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띵’ 브랜드 쇼핑몰 ‘띵샵’ 오픈..."다양한 콘텐츠 커머스 확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05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가 커머스 브랜드 ‘띵’의 브랜드 쇼핑몰인 ‘띵샵’을 오픈했다. 디지로카앱 로그인 후 우측 화면 상단 ‘띵Shop’ 터치하면 접속할 수 있다.(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커머스 브랜드 ‘띵’의 브랜드 쇼핑몰인 ‘띵샵’을 오픈했다. 디지로카앱 로그인 후 우측 화면 상단 ‘띵Shop’ 터치하면 접속할 수 있다.(사진제공/롯데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 커머스 브랜드 ‘띵’의 브랜드 쇼핑몰 ‘띵샵(띵Shop)’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띵’은 놀랍고 파격적인 혜택과 콘텐츠로 상품 구매 과정을 즐거운 여정으로 바꾸는 롯데카드의 커머스 브랜드다. 띵샵은 이러한 브랜드 미션을 가진 띵 브랜드 쇼핑몰이자 기존 ‘올마이쇼핑몰’을 잇는 회원 전용 쇼핑몰로, 롯데카드 결제 시 5% 할인과 띵샵 포인트 ‘띵코인’ 5% 적립을 기본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띵샵의 이벤트 페이지인 띵플러스(띵+)에서는 ‘100원딜’, ‘띵 특가’ 등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100원딜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을 통해 TV, 스마트폰 등 브랜드 가전과 디지털 상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띵 특가는 시즌 인기 상품과 생활용품, 식품 등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행사로,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대상으로 상시 진행된다.

띵샵에서 롯데카드 및 엘포인트(L.POINT)와 함께, 띵코인 결제도 가능하다. 상품 구매 금액의 5%가 띵코인으로 적립되고, 리뷰 작성 시에는 50코인이 적립된다. 띵샵에서 1코인은 1원과 동일하며, 결제 시 10코인부터 사용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띵샵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띵플러스에서 ▲삼성전자 UHD TV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애플 에어팟 프로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등 인기 전자 제품을 매일 1명에게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딜 이벤트가 열린다.

또 오는 30까지 띵샵에서 엘포인트(L.POINT)로 2만‧3만‧5만‧10만원 이상 결제 시 1‧2‧3‧4000 엘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다양한 제휴사 상품 기획전도 열린다. 9월 30일까지 삼성전자 가전과 브랜드 안마의자에 무이자 12개월, 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대상 상품은 △삼성전자 UHD TV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브람스 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셀레네2 브레인 안마의자 등이다.

아울러, 띵샵의 모바일 화면과 웹페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콘텐츠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디자인됐다. 간결한 디자인의 콘텐츠와 톡톡 튀는 카피로 주목도를 높이고, ‘띵플러스’, ‘쿠폰함’,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등 고객이 자주 찾는 메뉴를 화면 가운데에 배치하는 등 고객의 앱 이용 동선을 고려해 서비스를 재편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띵샵은 1년 365일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롯데카드 회원을 위한 쇼핑몰로, 포인트 적립과 결제, 직관적이고 편리한 모바일 화면을 제공해 고객 누구나 만족스럽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다”며 “롯데카드는 띵샵, 띵탭을 비롯한 띵 브랜드의 다양한 콘텐츠 커머스로 고객의 쇼핑을 더 색다르고 즐거운 여정으로 바꿔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