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학기공협회, 2022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수상
서울국학기공협회, 2022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 수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0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서울국학기공협회(회장 권대한)가 9월 5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에서 ‘2년 연속 생활체육대중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문화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문화 경쟁력으로 문화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환경재단, 서울관광재단, 한국e스포츠진흥협회, 한국청소년미술협회, 전국자연보호중앙회, GS리테일, 스타벅스 코리아, 농업회사법인 사랑농장(주), 한국민속촌, 주영 한국문화원,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우석A&P, ㈜좋은푸드 등 총 53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서울국학기공협회의 국학기공 생활체육 지도강사들은 매일아침 300여 곳의 장소에서 5만여 명의 서울시민들과 함께 국학기공수련으로 하루를 열어가며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권대한 회장은 “국학기공은 의식의 집중, 기공 동작, 호흡을 통해 기운을 받아들이고 운용함으로써 몸과 마음의 능력을 극대화시키는 심신을 수련하는 종목이다.”라며 “서울시에서 살아가는 시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찾아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