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네일샵 헤이오브제가 홍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홍대에 위치한 네일샵 헤이오브제는 네일아트를 받기 전 설레임과, 아트를 받는 과정에서 누리는 휴식, 그리고 아트 후 자신감을 갖게되는 일련의 과정에서 단순히 손톱을 꾸미는 행위에 국한되지 않고, 손 위에 하나의 작품을 올린다는 생각으로 탄생했다.
손 위의 오브제를 탄생시키고 싶다는 바람으로 시작된 홍대 네일샵 헤이오브제는 고급스러운 아트 디자인이 가장 큰 강점이다. 헤이오브제 아트 컬렉션은 D사 출신 디자이너들이 오브제에 영감을 받아 아트 하나하나 작품이라고 생각하며 디자인하며, 컬렉션마다의 스토리를 지니고 있다.
헤이오브제 대표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헤이오브제는 샵도 네일아트를 받는 공간으로만 그치지 않길 바랬다". 며, 아트를 받는 고객님의 시간까지도 디자인 한다는 생각으로 오브제 하나하나까지 신경써서 인테리어했다"고 말했다.
이어 "편집샵 같은 인테리어와 헤이오브제만의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아트 디자인으로 오픈 후 많은 고객님들이 방문하시고 만족해하셨다." 며, 기대해주시는 만큼 다음 컬렉션 디자인도 헤이오브제의 느낌을 담아내겠다. 고 전했다.
한편, 헤이오브제는 오픈 이벤트로 모든 시술 20% 할인 중이며, 자샵, 타샵 무관 제거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