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브랜드 ‘연남물갈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리뉴얼 창업 지원
한식 브랜드 ‘연남물갈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리뉴얼 창업 지원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0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한식 프랜차이즈 ‘연남물갈비’는 어려운 시기,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연남물갈비’는 특화된 물갈비 메뉴를 시그니처(메인)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연남물갈비’ 본사에 따르면 식사와 간단한 술자리를 겸할 수 있는 운영 방식을 통해 매출 다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또한 ‘연남물갈비’는 신규 및 업종변경 시 창업자 부담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비용을 제시한다. 특히 기존 매장들이 업종변경을 통해 매장을 오픈할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리뉴얼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먼저 운영 중인 매장에서 ‘연남물갈비’로 리뉴얼 창업을 진행할 경우, 기존 집기들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 중이다.

업종변경을 실시하게 될 경우 전체적인 인테리어 및 집기 변경을 통한 경제적 부담이 발생될 수 있다. ‘연남물갈비’는 리뉴얼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소화 시키면서도 기존 집기 사용을 허용하면서 창업자들의 리뉴얼 창업 비용 부담을 낮췄다.

또한 ‘연남물갈비’는 신규 창업 시에도 최소비용 창업 지원을 목표로 삼는다. 인테리어 구성 과정에서는 본사 실행가로 견적을 내주며 가맹점주들에게 자율시공을 추천한다.

‘연남물갈비’의 관계자는 “시그니처 메뉴를 중심으로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창업자들의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지원을 실시한다”라며, “리뉴얼 창업 시에는 최소한의 비용과 기존 집기 사용을 통해 초기 창업 및 운영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남물갈비’는 직거래 물류업체 보유 및 전국 물류 시스템을 구축했다.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통해 창업자의 운영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