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 광고 영상 공개
KB국민은행, '리브 Next' 광고 영상 공개
  • 임택 기자
  • 승인 2022.09.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에서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 Next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에서 에스파와 함께한 리브 Next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잡포스트] 임택 기자 = KB국민은행은 ‘에스파(aespa)’와 함께한 ‘리브 Next’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나만의 똑똑한 소비, 리브 Nex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리브 Next’가 10대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고, 일상에 늘 함께하는 플랫폼임을 강조했다.

'KB국민 리브 Next카드'는 ‘리브 Next’에서 ‘리브포켓’을 개설한 청소년 누구나 휴대폰 본인확인만으로 발급 가능하다. ‘리브포켓’에 충전한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티머니 선불 충전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및 편의점, 커피·음료 전문점 등에서 월 최대 1천원까지 5% 할인도 제공한다.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가 공동으로 제작한 이번 광고는 본편 49초, 범퍼 광고, 세로형 광고 등 총 5편으로 구성되었으며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래 금융의 주역인 Z세대를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