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주류전문점 별빛맥주, 구파발역점 신규 오픈 완료
감성주류전문점 별빛맥주, 구파발역점 신규 오픈 완료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1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감성주류전문점을 표방하고 다양한 주류와 안주 메뉴를 선보이는 별빛맥주가 9월 5일 구파발역점을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별빛맥주’는 단순 맥주 전문점이 아닌 감성주류전문점을 표방하면서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젊은 층 사이에서 선호하는 다양한 하이볼과 칵테일, 그리고 각종 주류가 함께 있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가격대비 시설과 메뉴의 퀄리티가 우수한 매장이다.

별빛맥주는 매장 오픈에서부터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와 오픈 비용으로 창업자들에게 만족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별빛맥주 관계자는 “이번 구파발역점은 기존 고깃집을 운영하시던 사장님이 3개월 만에 운영상의 마진율과 매출에 대해 고민하시는 과정에서 별빛맥주 운영되는 매출과 마진율을 보시고 업종전환을 결정하시게 된 케이스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처럼 매장의 업종전환이나 신규창업을 위해서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방법은 운영 중인 매장을 확인하고 매장주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듣고 결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모든 것은 고객으로부터 통한다는 생각으로 고객이 원하는 최고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가성비를 높이는 다양한 메뉴를 통하여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가 높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가맹점의 신규창업을 위하여 1:1 전담 관리 시스템과 창업 초기 온라인마케팅 지원, 무이자 창업 지원 등의 다양한 신규창업자에 대한 혜택도 함께하고 있어 주점창업의 핫한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