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주방 황철 대표, 천안시 박완주 국회의원 표창장 수여
㈜우아한주방 황철 대표, 천안시 박완주 국회의원 표창장 수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13 16:5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천안시 박완주 국회의원은 소외계층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우아한주방 황철 대표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천안시소상공인연합회 상임이사를 겸임하고 있는 황철 대표는 평소 투철한 봉사 정신과 사명감으로 천안시 소상공인을 위해 여러 업무 협약과 지원사업에 노력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선도하는 등 타의 모범이 되므로 이에 맞는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우아한 주방 황철 대표는 평소 남다른 열정으로 각종 정기후원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보육원, 장애인 복지시설과 같은 취약계층 복지시설에 중식 정기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소외계층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연탄 정기나눔 봉사활동, 체육시설 및 복지시설 물품 후원, 방역용 마스크 후원 등 다양한 후원을 아끼지 않으며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충남 아산시장 표창’, ‘충남 아산소방서장 표창’, ‘2020 천안시 나눔 문화 확산 실천 유공자 표창’, ‘2022 충남의회의장 표창’을 받으며 선한 기업으로 명성을 찾았다.

충남 천안에 설립된 ㈜우아한주방은 전국 최초 전자상거래 플랫폼 방식의 업소용 주방 기구 전문 업체로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방 기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주방 기구배치에 막막한 소비자를 위해 주방 도면 무료 설계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주방 기구 및 소품들을 직접 설계하여 가상 주방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건후 2023-01-06 10:58:44
표창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세상 2023-01-01 00:55:26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