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금광산 배우 디즈니+ 드라마 ‘형사록’ 합류. 배우 이성민과 호흡
[공식] 금광산 배우 디즈니+ 드라마 ‘형사록’ 합류. 배우 이성민과 호흡
  • 김서율 기자
  • 승인 2022.09.1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금광산 = 사진 제공 그로우이엔티
배우 금광산 = 사진 제공 그로우이엔티

[잡포스트] 김서율 기자 = 그로우이엔티 측은 금광산 배우가 디즈니+ 드라마 ‘형사록’ 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디즈니+ 드라마 ‘형사록’은 한 통의 전화와 함께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의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이야기를 다룬 웰메이드 미스터리 수사극이다.

극 중 금광산 배우는 마약상 행동대장 '충복' 역을 맡아 배우 이성민과 연기 호흡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금광산 배우는 영화 <아수라>로 데뷔해서 <고산자, 대동여지도>, <럭키>, <실종 : 사라진아내>, <대립군>, <조작된도시>, <악녀> 등으로 활동하였으며, 영화 <범죄도시>에서 목욕탕 문신남 역으로 출연 후 각인이 되었다. 이후 <미옥>, <챔피언>, <독전>, <롱리브 더 킹>, <성난황소>, <신황제를 위하여>등의 영화에서 조연으로 활동중이며, 드라마에서 <38사기동대>,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포레스트>, <복제인간>, <넷플릭스 소년심판> 등에서도 출연을 하였다. 현재에도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연기 변신을 하며 중년의 액션배우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올 하반기에 공개될 <OCN 아일랜드>와 <디즈니+ 카지노>에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릴 계획이며, 현재 <디즈니+ 최악의 악>, <SBS 꽃선비 열애사>에 캐스팅되어 열심히 촬영중이다. 10월에 디즈니+ 드라마 <형사록>으로 먼저 대중들을 만날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