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MTB라이딩 정통성을 지닌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 선보여
멜킨스포츠, MTB라이딩 정통성을 지닌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1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스포츠 홈트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MTB라이딩 정통성을 지닌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를 선보였다.

멜킨스포츠가 선보인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는 묵직한 고중량 휠을 사용하여 집에서도 실제 MTB라이딩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멜킨 스핀바이크는 실제 MTB 핸들바, 안장을 사용하여 다양한 포지션의 라이딩을 가능하게 하는 스피닝바이크이다. 

멜킨스포츠 실내바이크 스핀바이크는 혈액의 흐름을 막는 푹신한 안장이 아닌 단단한 MTB 안장이 있어 혈액을 빠르게 회전시켜주어 고강도 유산소운동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640mm의 프레임과 35mm, 3pcs의 두꺼운 크랭크로 사용자의 하중과 강한 페달링에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며 MTB 느낌의 미끄럼 방지 페달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멜킨스포츠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는 멜킨만의 극저소음 벨트 구동 방식을 적용하여 층간 소음 걱정이 없으며 2in1 강도 조절 다이얼로 입문자부터 숙련자까지 운동 스타일에 맞게 체계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또한 땀과 수분에 강한 특수 네오프렌 소재의 손잡이를 사용하여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스피닝이란, 일반 자전거보다 높은 열량이 소비되는 유산소 운동으로, 발목과 무릎의 반동을 이용하여 점프하는 것처럼 페달을 밟아 운동하는 것을 말한다. 멜킨스포츠 스프닝 실내자전거 스핀바이크는 실제 MTB라이딩 느낌을 그대로 살릴 수 있도록 멜킨만의 다양한 기술력이 탑재된 제품이다”라고 말하며 “멜킨의 스피드 매치센서를 함께 구매하면 가상에서 게임하는 것처럼 더욱 실감 나는 실내자전거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