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몰, 국민공감브랜드대상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오케이몰, 국민공감브랜드대상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케이몰 제공)
(사진/오케이몰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오케이몰(대표 장성덕)이 고용노동부로부터 국민공감브랜드대상 명품 이커머스 부문에서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국민공감브랜드대상은 국민공감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감과 소통을 가장 잘하고 있는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제정되었다. 국민공감캠페인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등 다양한 정부 기관이 후원하는 행사다.

오케이몰은 이번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을 △전 직원 정규직 채용 △근무 조건과 업무 환경 지속 개선 △물류 및 업무 시스템 자체 구축 △내실 강화를 위한 노력 등이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보고있다.

오케이몰은 모든 시스템의 기획에 각 분야 담당 직원이 직접 참여하고, 한 번 만들어진 시스템을 지속적인 수정·보완을 거쳐 고도화하는 과정이 일사불란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임직원 100% 정규직으로 채용해 고용 안정성과 업문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오케이몰 장성덕 대표는 “국민공감브랜드대상에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사소한 비효율도 지나치지 않고 개선하는 오케이몰 DNA가  공유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임직원 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인사 정책과 업무 환경을 조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케이몰은 16년 연속 매출 성장 및 17년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2021년에는 매출 2,886억 원, 영업이익 214억 원을 기록 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