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XU 한준희 , 2022 전문 스포츠 지도사 2급 연수 감독 진행
IXU 한준희 , 2022 전문 스포츠 지도사 2급 연수 감독 진행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9.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IXU GYM(아이엑스유 짐)에서 중앙대학교가 진행하는 2022 전문 스포츠 지도사 2급 연수과정이 9월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120여명의 연수생들과 함게 진행되었다.

이번 2022년도 전문 스포츠 지도사 2급 연수과정은 ‘스포츠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실무 능력’과 ‘부상과 기능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과 컨디셔닝’에 대해 주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연수에 참여한 120여명의 연수생들은 구기종목, 빙상, 격기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동 중인 선수, 코치 그리고 감독이 참여하였고 IXU의 한준희 감독관이 직접 연수 과정을 함께하였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이에 전문 스포츠 지도사 2급 연수 감독관인 한준희 님을 인터뷰 해보았다.

Q. 2022년도 전문 스포츠지도사 2급 교육 지도관으로 참여 시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현장에서 교육을 진행하셨나요?

A.우선 3일간의 연수과정을 마무리 한 연수생분들 너무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여러분들께는 제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티칭의 팁을 알려드리는 것을 가장 중점으로 두었습니다.

많은 연수생분들이 참여하셨는데 이제는 전문 스포츠지도사로서 안전하고 건강한 코치,트레이너,교육자가 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아끼지 않고 교육에 임했습니다.

Q. 한준희 감독관만의 장점이 있다면?

A. 너무나도 많은 운동선수들이 있죠. 초등생부터 현재까지 현역에 계신 분들에 비하면 짧을 수 있지만 5살 때부터 태권도를 시작해 초등학교 5학년부터 9년 동안 선수 생활을 해왔고 그 기간동안 부상도 당하고 향상을 위한 근력 증진도 하며 재활도 여러차례 받아 본 결과 직접 겪은 저만의 노하우와 꿀팁으로 건강한 라이프는 물론 예쁜 체형을 만드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IXU 한준희 감독관은 피지컬 트레이너로서 현재 왕성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