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2022 서울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서울지방고용노동청)
(이미지 출처/서울지방고용노동청)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기업의 구인 애로와 구직자들의 취업 기회 제공을 위해 '2022 서울 온라인 채용박람회'가 열린다.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주최, 지에스씨넷 주관하에 진행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오는 9월 19일(월)부터 30일(금)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코로나로 인해 구인구직난을 겪고 있는 서울, 경기지역 소재기업 및 구직자들에게 취업 기회 제공과 필요한 인재를 적시에 채용할 수 있도록 하고, 청년·여성·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이 참여할 수 있는 박람회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된다. ▲CJ제일제당 ▲신세계 I&C ▲㈜조선호텔앤리조트 ▲KTds 등 기업의 채용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노길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은 "인재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인 기업과 열정과 능력을 두루 갖춘 구직자의 취업을 드리고자 만남의 장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이번 채용 박람회에서는 일자리 기회 제공을 위한 채용 정보 외에 SSAFY 설명회, 대기업 취업설명회, 이력서·면접 컨설팅, 정책홍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서울고용노동청은 구인구직 애로 해소를 위해 '기업·구직자 도약보장 패키지'를 운영하여 구인 애로 기업과 구직자의 어려움에 대해 진단, 컨설팅, 채용, 취업에 이르는 적극적 고용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지방고용노동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