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금광산 배우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 ‘씨름의 제왕’ 출연확정
[공식] 금광산 배우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 ‘씨름의 제왕’ 출연확정
  • 김서율 기자
  • 승인 2022.09.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강 라인업 사진제공 = tvN STORY
씨름의 제왕 사진제공 = tvN STORY

[잡포스트] 김서율 기자 = 그로우이엔티 측은 금광산 배우가 tvN STORY 채널에서 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예능 '씨름의 제왕'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씨름의 제왕'은 세계 최초 남자 씨름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모래판 위의 남자들의 리얼 격투 서바이벌이다. 최근 공개된 막강라인업 8인에 금광산 배우도 포함되어 티져 예고편이 나간뒤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한편 금광산 배우는 영화 <아수라>로 데뷔해서 <고산자, 대동여지도>, <럭키>, <실종 : 사라진아내>, <대립군>, <조작된도시>, <악녀> 등으로 활동하였으며, 영화 <범죄도시>에서 목욕탕 문신남 역으로 출연 후 각인이 되었다. 이후 <미옥>, <챔피언>, <독전>, <롱리브 더 킹>, <성난황소>, <신황제를 위하여>등의 영화에서 조연으로 활동중이며, 드라마에서 <38사기동대>,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포레스트>, <복제인간>, <넷플릭스 소년심판> 등에서도 출연을 하였다. 현재에도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연기 변신을 하며 중년의 액션배우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금광산 배우는 연기외에도 스포츠 분야인 이종격투기, 복싱에 이은 씨름판까지 도전하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배우 금광산 = 사진 제공 그로우이엔티
배우 금광산 = 사진 제공 그로우이엔티

앞으로도 올 하반기에 공개될 <OCN 아일랜드>와 <디즈니+ 카지노>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릴계획이다. 현재 <디즈니+ 최악의 악>, <SBS 꽃선비 열애사> 작품에 캐스팅되어 대중들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촬영중이며, 10월에 디즈니+ 드라마 '형사록'과 10월 18일 tvN STORY 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씨름의 제왕' 신규예능에서 먼저 대중들을 만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