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쇼의 에이비팜 솔트크림, 명품플랫폼 더하나몰 입점 할인 이벤트 진행
최화정쇼의 에이비팜 솔트크림, 명품플랫폼 더하나몰 입점 할인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9.1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독일 에이비팜 솔트크림이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센츄리21의 명품직거래 플랫폼 더하나몰 입점 기념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솔트크림은 ㈜에이비팜코리아 대표가 피부문제로 고통받는 자녀를 위해 독일의 원천기술 개발자와의 협력 하에 만든 독일 더마 크림으로 2009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이래 CJ홈쇼핑 최화정쇼에서 25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최화정 인생크림으로도 화제를 모아 왔다.

㈜에이비팜코리아 대표 최승호는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피부 문제로 고통받는 내 가족을 위해 태어났다. 독일 개발자의 협력 하에 합성 방부제 등 피부 자극 논란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였고 향료를 넣지 않다 보니 바를 때 불편함을 드리기도 한다. 하지만, 내 가족이 평생 사용할 화장품이라 생각하며, 한 개 더 팔기 보다 오직 피부 건강만을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비팜 솔트크림 특가 세일중인 더하나몰은 미국의 프리미엄 백화점 센츄리21 명품 브랜드의 한국 직거래 플랫폼으로서 국내외 엄선된 프리미엄 제품들을 브랜드사 직거래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