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화끈하게 ‘더리젠 런칭 이벤트’ 즐기는 저세상 텐션
김민종, 화끈하게 ‘더리젠 런칭 이벤트’ 즐기는 저세상 텐션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9.1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로 초청받은 '피트니스 모델 김민종' 뷰티 기념포즈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가평을 대표하는 2H타운에서 8월 27일 토요일 오후 3시 ‘더리젠 성형외과’ 런칭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새롭게 태어나는 메디컬 브랜드인 더리젠의 뜻은 Re-generation의 줄임말로 ‘다시 태어난다” “재생한다”는 의미로 지니며, 고객의 안과 밖 모든 것이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연구하고 노력하는 메디컬 그룹이다. 더리젠은 뷰티 안티에이징과 항노화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신 의료장비와 편리한 시설을 갖추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더리젠 런칭 이벤트 행사를 개최한 '이석준 대표'는 “더운 여름날 더리젠을 만나기 위해 오랜 시간을 달려 런칭 이벤트 행사에 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전하였고 “ 참석하여 축하해주신 분들을 위한 보답으로 모든 분들께 더리젠 뷰티 안티에이징 시술 및 관리 상품권을 지급하여 차후 병원을 내방시 미모와 피부관리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더리젠 이벤트 행사에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더리젠 런칭 이벤트 행사’에 참석한 김민종 인플루언서는 피트니스 모델 겸 컨텐츠 크리에이터로서 각 종 소셜에서 많은 팔로워와 특색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항상 관리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운동 인플루언서이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last summer night 마지막 여름밤의 축제로 1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2부는 경쾌함을 추구하는 상반되는 이벤트 파티의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이번 파티를 기획한 파티 디렉터 ‘joidea’은 매년 수시로 진행하는 파티에서 이곳 2H타운의 공간에서 어울리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기획하였고, 공간속 플레이어들의 자유와 창의를 추구하며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