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목, 강한 카리스마로 ‘더리젠 런칭 이벤트’ 현장 사로잡아
이상목, 강한 카리스마로 ‘더리젠 런칭 이벤트’ 현장 사로잡아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9.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2H타운에서 8월 27일 토요일 오후 3시 새롭게 태어나는 메디컬 브랜드인 ‘더리젠’ 런칭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더리젠의 뜻은 Re-generation의 줄임말로 "다시 태어난다” “재생한다”는 뜻을 품고 있으며, “오고 또 온다라는 뜻의 순 우리말을 담고 있다. 더리젠은 이러한 뜻에 따라 고객의 몸 안과 밖,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이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뷰티 안티에이징과 항노화의 발전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는 메디컬 그룹이다. 최신 의료장비와 편리한 시설을 갖추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더리젠 이석준 대표원장은 "먼 길을 달려 더리젠을 만나기 위해 런칭 이벤트 행사에 참석해주신 모든 귀빈 분들께 감사하다. 뷰티 안티에이징&항노화 전문 메디컬 그룹으로서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더리젠 뷰티 안티에이징 시술 및 관리 상품권을 지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더리젠은 런칭 이벤트를 위해 3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하였다.

이번 더리젠 이벤트 행사에는 평소 뷰티에 관심있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더리젠 성형외과 런칭 이벤트' 행사에 참석한 '이상목 인플루언서'는 피트니스 모델로 개성있는 모습과 항상 관리하는 모습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행사의 주제는 last summer night 마지막 여름밤의 축제로 1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2부는 경쾌함을 추구하는 상반되는 이벤트 파티의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이번 파티를 기획한 파티 디렉터 ‘joidea 조디어’는 매년 수시로 진행하는 파티에서 이곳 2H타운의 공간에서 어울리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기획하였고, 공간속 플레이어들의 자유와 창의를 추구하며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