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PC방, 소자본창업 지원으로 신규 매장 고양행신점 오픈
욜로PC방, 소자본창업 지원으로 신규 매장 고양행신점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전, 현직 프로게이머가 만든 PC방 브랜드 ‘욜로PC방’이 소자본창업 지원을 통해 최근 고양행신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최저가 보장제, 선착순 창업패키지 지원, 순수익 보장제도 등 다양한 소자본창업 혜택을 마련했다. 이중 최저가 보장제는 타 브랜드와의 견적서 비교 후 그보다 저렴한 비용을 제시함으로써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PC방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1금융권과의 MOU를 체결해 대출 지원, 인테리어 비용 최소화 등을 내세워 초기 리스크를 줄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욜로PC방은 가맹 사업 시작 이후 폐업률 0%를 유지하면서 빠른 속도로 지점을 확장함에 따라 최단기간 70호점 돌파 기록도 세웠다. 이에 고객, 가맹점과의 신뢰를 높임과 동시에 브랜드 전문성도 인정받아 3년 연속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신뢰경영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전 지점 안정적인 운영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자본 PC방창업 지원 정책을 마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피시방 창업 욜로PC방은 ‘시그니처 팀룸’을 통해 차별화를 내세웠으며, 수준 높은 먹거리와 배달 서비스 도입 등으로 다각화된 수익 구조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PC방, 먹거리, 팀룸, 배달로 이어지는 4WAY 전략으로 순수익 월 1천만 원 보장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1:1 밀착 관리, 오픈 전담 T.F팀 파견 등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상권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다수의 직영점 운영으로 탄탄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만큼 차질 없는 프랜차이즈 창업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피씨방 창업 욜로PC방에서 진행하는 ‘선착순 창업패키지 지원’은 매달 5팀 한정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시그니처 팀룸 무상 시공 3개 및 풀패키지 지원, 가맹비 면제, 로열티 면제, 교육비 면제 등 총 27가지 프렌차이즈창업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