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브랜드, 벤튼 김강우와 함께한 신규 IPTV광고 온에어
클린뷰티 브랜드, 벤튼 김강우와 함께한 신규 IPTV광고 온에어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19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위드커뮤니케이션즈에서 집행한 클린뷰티 브랜드 BENTON(주식회사 벤튼 대표이사 이장원)의 신규광고가 19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TV광고는 자연주의를 담은 벤튼의 브랜드스토리를 담은 내용으로, 자연을 통한 일상의 지속가능성을 벤튼만의 슬로건을 담은 내용으로 자연의 중요성을 감성적으로 풀어내며, 이를 김강우만의 진중한 분위기와 건강한 매력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벤튼은 기획 단계부터 유해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한 건강한 화장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 선크림, 맥주효모 샴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 중이다.

특히 속눈썹 에센스인 아이래쉬 세럼은 다수의 뷰튜버들이 앞다투어 리뷰 콘텐츠 만들어냈고, 무기자차 선스틱은 구독자 97만 메가 뷰튜버에게 여러 차례 추천을 받은 바 있다. 소비자들에게도 화제가 되어 네이버 쇼핑 순위권에 노출되고 있다.

신제품 바쿠치올 세럼 또한 완판되어 예약 구매에 들어갔으며,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제품인 AC바하폼클렌징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평점 5.0 만점을 유지하고 있다.

벤튼의 IPTV 광고대행사 위드커뮤니케이션즈 변도윤 팀장은 “벤튼이 본 광고를 통해 벤튼만의 유해논란 성분을 배제한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송출 운영 전 과정에서 위드커뮤니케이션즈만의 노하우를 담은 솔루션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