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즈위프트 연동 센서 탑재된 실내자전거 ‘스마트 폴민바이크’ 선보여
멜킨스포츠, 즈위프트 연동 센서 탑재된 실내자전거 ‘스마트 폴민바이크’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20 11: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즈위프트 연동 센서가 탑재된 실내자전거 스마트 폴민바이크를 선보였다. 

즈위프트 연동센서는 스마트 센서로, 실내자전거인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내장된 블루투스로 운동 어플(즈위프트)에 직접 전송하여 오차 없는 실제 운동량 확인이 가능하며 강도 조절에 따른 운동량 값이 어플에 직관적으로 나타나 실제와 유사한 라이딩을 가능하게 하는 즈위프트 자전거이다. 즈위프트 실내자전거 중 계기판이 있는 유일한 제품인 멜킨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어플을 실행하지 않아도 계기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멜킨 실내자전거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바퀴에 듀얼 마그네틱이 장착되어 분당 페달링(케이던스)카운트가 가능하며 강도 조절에 따른 페달링 운동강도 인식도 가능하여 무게, 칼로리, 거리 등의 정보가 실제 운동량에 근접하다. 또한 즈위프트 실내자전거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양손 핸들에 심박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보다 안전한 운동이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즈위프트 실내사이클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500mm 넓은 하단 프레임으로 흔들림이 적어 소음을 최소화하였으며 마그네틱 드럼을 사용하여 구동이 부드러우며 소음이 적다. 또한 8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에 맞춰 유산소운동부터 근력운동까지 체계적인 운동이 가능하며 320mm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안장과 허리의 오목한 부분을 받쳐주는 유선형 등받이로 장시간 운동이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스포츠 즈위프트 실내자전거 스마트 폴민바이크는 접이식 실내자전거로, 보관이 용이하며 전면에 바퀴 2개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VRFit Boxing 2023-03-09 15:15:35
즈위프트 센서로 검색하시면 중국산 센서 말고 국산 VRFit 센서도 있습니다. http://m2m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