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CJ 온택트 베이비페어에서 최대 52% 할인 라이브 쇼 진행
순성, CJ 온택트 베이비페어에서 최대 52% 할인 라이브 쇼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9.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대표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9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진행하는 CJ 온택트 베이비페어 참여를 기념하여 21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쇼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순성을 대표하는 회전형 카시트 핀, 휴대용 카시트 빌리와 함께 주니어 카시트 제나주니어 플러스를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구매자 전원 3종의 카시트 악세서리 사은품 및 방송 중에 진행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주유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은 최대 52% 할인하며, 전용 선쉐이드, 사계절 쿨시트 및 차량 보호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둥이 가정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한 대세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47% 할인과 함께 전용 보관백 및 목베개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킥매트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주니어 카시트인 제나주니어 플러스도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37% 할인 혜택과 함께 전용 컵홀더 및 쿨시트, 킥매트 사은품을 제공하며, 이번 온택트 베이비페어 기간 핀, 빌리, 제나주니어 플러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까지 돌려 받을 수 있는 CJ 적립금을 추가 증정하여 더욱 좋은 기회이다.

순성 관계자는 “행사 첫날인 21일 낮 12시에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 오셔서 카시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소개해드릴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3일간 진행하는 ‘CJ 온택트 베이비페어’에서 안전 No.1 순성 카시트를 최대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