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설닷컴, 유튜브 채널 '요즘면접' 오픈, 삼양식품그룹과 이벤트 진행
자소설닷컴, 유튜브 채널 '요즘면접' 오픈, 삼양식품그룹과 이벤트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9.2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앵커리어
사진제공=(주)앵커리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IT 기반 스타트업 '(주)앵커리어'의 대기업 공기업 채용 플랫폼 '자소설닷컴'은 취준생, 경력직 이직자들을 위해 유튜브 채널 '요즘면접'을 최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자소설닷컴'에 따르면 '요즘 면접' 유튜브 채널 첫 콘텐츠로 '삼양식품그룹' 리쿠르팅팀과 함께 취준생들을 위한 대기업 취업 준비 관련 에피소드를 제작해 업로드했다. 해당 콘텐츠는 '대기업 인사담당자는 과연 1분 자기소개를 잘할까?', '면접관이 직접 보여주는 1분 자기소개', '대기업 면접 꿀팁' 등의 다채로운 주제로 구성됐다.

또한 '자소설닷컴'은 '삼양식품그룹' 과 유튜브 채널 '요즘 면접'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유튜브 채널 '요즘 면접' 구독 버튼을 누른 뒤 '삼양식품그룹' 영상 콘텐츠에 '좋아요'와 응원의 댓글을 남긴다. 이후 동영상 게시글에 기재된 신청폼 링크에 접속해 양식에 맞춰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될 경우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번들(5개입), 불닭&까르보불닭 소스 등의 상품을 증정 받는다. 이벤트 참여 기한은 9월 21일까지로 상세 내용은 '요즘면접'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22일 개별 연락으로 이뤄진다.

자소설닷컴 관계자는 "유튜브 '요즘면접' 채널 오픈과 동시에 "이번 '삼양식품그룹' 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더욱 많은 기업과의 제휴를 기획 중인 가운데 주요 회원 층인 2030 MZ 세대, 취준생, 경력직 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여 즐겁고 건강한 취업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소설닷컴'은 취준생, 중고 신입, 경력직, 이직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스마트 공채 달력,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동저장 클라우드, 합격자 데이터랩 등 취업 합격을 위한 관련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자소설닷컴'의 유튜브 채널 '요즘면접'은 오픈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12만5,000회를 돌파하는 등 업계의 이목을 끌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