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슈퍼, 찾아가는 방문 창업상담으로 가맹점 모집
덮밥슈퍼, 찾아가는 방문 창업상담으로 가맹점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덮밥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덮밥슈퍼’가 전국 가맹점 모집에 나서며 기존 진행 중이던 ‘찾아가는 창업 방문상담’을 적극 활용하여 지역에 맞는 창업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덮밥슈퍼’에 따르면 덮밥창업과 같은 서민밀착형 창업 아이템은 그 지역의 정보와 시장성 등을 정확히 알고 파악한 후 창업여부 결정과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창업을 원하는 지역에 본사에서 직접 나서 방문 창업상담을 추진하게 됐다고 전한다.

이를 통해 매장 오픈 후 홍보에 대한 부분을 정확히 컨설팅 받을 수 있고, 여기에 해당 지역 내 배달어플 경쟁 상황도 파악하여 덮밥슈퍼 창업에 적절한지 확인하고 더 나은 지역을 선정해 주기도 한다.

방문창업 상담 시에는 무료 시식샘플을 보내 덮밥슈퍼 메뉴를 직접 시식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본사방문과 다르지 않는 상담 수준을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덮밥슈퍼 창업 관계자는 “창업상담은 실제로 지역을 방문하지 않고 컨설팅을 하면 오차범위가 크다. 지역에 대한 경쟁현황이나 배달어플 경쟁 등 그 지역에 맞는 홍보를 정확히 파악하지 못하면 경쟁력이 떨어지기 십상이다. 때문에 찾아가는 방문 창업상담을 통해 이런 부분을 해소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