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나누기 카드’ 프로모션 진행
롯데카드, ‘LOCA 나누기 카드’ 프로모션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21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카드가 "LOCA 나누기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100만원 이상 일시불 결제 건을 수수료 없이 10개월에 나눠 납부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OCA 나누기 카드는 일시불 이용금액을 필요할 때 마다 수수료 없이 나누어 납부할 수 있는 카드다. 일시불 이용금액이 건당 3~30만원인 경우 3개월, 30만원 이상인 경우 3개월 또는 6개월 ‘LOCA 나누기 혜택’을 적용할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연말까지는 일시불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경우 기존 3/6개월에 10개월까지도 나눠 납부할 수 있게 됐다.

LOCA 나누기 혜택은 지난달 실적 기준 없이 제공되며, 일시불 이용내역이 포함된 결제일 2영업일 전까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때문에 결제 시 별도로 할부를 요청할 필요 없이, 결제 후 본인의 자금 관리 계획에 따라 그대로 일시불 납부하거나 LOCA 나누기 혜택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일시불로만 결제 가능한 해외 이용금액까지도 나눠 낼 수 있어 편리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LOCA 나누기 카드는 고민 없이 먼저 일시불로 결제하고, 결제 대금은 추후에 상황에 맞게 나누어 납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며 “최소 3만원부터 수수료 없이 3/6개월 적용 가능한 나누기 혜택에 이번 10개월 나누기 프로모션까지 더해 고객의 부담을 더욱 덜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