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브랜드 벌툰, 속초본점 오픈
만화카페 브랜드 벌툰, 속초본점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9.2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벌툰, 신규 창업자 위한 9월 한정 이벤트
총 6,000만원 상당의 16개 이벤트 지원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최근 창업시장이 위축된 분위기를 점차 회복하고자 배달, 인테리어 리뉴얼 등 적극적인 대안을 내놓으며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만화카페 브랜드 벌툰은 신규창업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9월 30일 신규매장인 속초본점을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벌툰 관계자는 “속초본점은 고객들에게 파리 거리를 여행하는 기분을 선사하기 위한 매장 인테리어를 도입하여 오픈한 첫 속초 매장”이라며 “파리지앵 인테리어는 방문 고객들이 스스로 SNS에 인증샷을 연이어 올릴 만큼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만화카페 벌툰
사진/만화카페 벌툰

만화카페벌툰의 본사인 아이센스에프앤비는 만화카페 외에도 PC방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요식업 브랜드 ‘꼬치의품격’, 스터디카페브랜드 ‘초심’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20년이 넘는 프랜차이즈 업력을 지니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벌툰은 본사의 탄탄함을 기반으로 트렌드에 맞춘 인테리어 개발 및 자체 먹거리 개발을 통한 부가수익 창출 등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모든 노하우를 발휘해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매주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열고 있는 만화카페벌툰은 신규 창업자를 위한 9월 한정 이벤트부터 1,000만원 상당의 허니박스 10관을 무상 지원한다. 이밖에도 총 6,000만원 상당의 16개 이벤트 또한 지원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