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 'ANADEN FESTIVAL 정기이벤트' 성황리 마감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 'ANADEN FESTIVAL 정기이벤트' 성황리 마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9.2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정기이벤트 당첨자 응모권 본사 라이브 추첨 방송 송출
이미지 = 정기이벤트 당첨자 응모권 본사 라이브 추첨 방송 송출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슈가링왁싱 전문 브랜드 아나덴에서 지난 7월 15일~8월 31일까지 진행되었던 1억원 상당 아나덴 페스티벌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감되었다.

이번 페스티벌은 #1.나디브 페스티벌 #2.왁싱페스티벌 #3.메인 스페셜 페스티벌이라는 소제목을 필두로 한 1억원 상당의 역대급 혜택을 보여준 아나덴 페스티벌로 전국 100여개의 아나덴 가맹점이 참여해 전체 응모 집계 4천여건 이상의 소비자 응모 현황을 보이며 역대 가장 높은 참여율과 높은 고객 관심도를 보여준 아나덴 페스티벌이었다.

1차적으로 지난 9월2일 아나덴 전국 100여개 지점에서 열린 추첨 이벤트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각 지점에서 진행했으며, 100여개 지점에서 원장님들이 직접 라이브 방송을 열어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아나덴 가맹점주와 소비자가 하나가 되는 축제의 날이 되기도 했다.

연이어, 전국 가맹점을 통해 당첨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시 한번 추첨 이벤트를 하는 #3.메인 스페셜 페스티벌 이벤트 응모권 추첨이 9월 20일 어제 오후 8시, 아나덴 가맹본부에서 열렸다. 아나덴 가맹본부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공개 추첨을 통해 공정하게 당첨자를 뽑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미지 = 2022 아나덴 정기이벤트 #아나덴 페스티벌
이미지 = 2022 아나덴 정기이벤트 #아나덴 페스티벌

메인 스페셜 페스티벌 경품은 1등 LG스탠바이미(1명) 2등 다이슨에어랩(2명) 3등 마샬액톤2스피커(3명) 4등 백화점상품20만원권(10명) 5등 스타벅스5만원권(20명)으로 가장 기대가 컸던 1등 LG스탠바이미의 주인공은 미사역점 고객님이 당첨되었다. 경품은 본사에서 당첨자들에게 개별적으로 통보 후 상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아나덴 가맹본부 관계자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전국 가맹점 평균 1,4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소비자 혜택에 집중한 정기이벤트를 통해 가맹점 고객방문이 자연스럽게 늘어나며, 곧 가맹점 매장 운영 및 실제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었다는 가맹점주들의 만족도 높은 후문이 전해지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한, 가맹본부 역시 2022년 아나덴 페스티벌 정기 이벤트로 인해 가맹점주들과 소비자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나덴을 찾아주는 소비자와 가맹점에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슈가링 왁싱 전문 브랜드인 아나덴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