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댄서 차차 차진명, 더리젠 런칭 이벤트 참석
폴댄서 차차 차진명, 더리젠 런칭 이벤트 참석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9.2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골드라이프 스타일 2H타운에서 지난 27일(토) ‘더리젠’ 런칭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더리젠은 뷰티 안티에이징 & 항노화 전문 그룹으로서, Regeneration의 줄임말로 ‘다시 태어난다” “재생한다”는 의미로 더리젠이 뷰티 안티에이징과 항노화를 위해 최신 의료장비와 편리한 시설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더리젠 런칭 이벤트 행사에서 이석준 대표원장은 “더리젠이 런칭하게되어 매우 뿌듯하고, 더리젠 런칭 이벤트 행사에 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면서, "축하해주신 보답으로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더리젠 뷰티 안티에이징 시술 및 관리 상품권을 지급하여 차후 병원을 내방시 미모와 피부관리를 후원한다"고 약속했다.

이번 런칭행사에는 각 분야별 전문가와 인플루언서가 참여하여 다양한 분야가 융합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또한 ‘더리젠 런칭 이벤트 행사’에 참석한 폴댄스 인플루언서인 차차 차진명이 멋진 기념포즈를 잡으며 런칭 이벤트 행사를 축하와 동시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차진명은 현재 활발한 폴댄스 공연활동으로 여러 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이번 더리젠 런칭 이벤트에서도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