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딩 평택’ 투데이홀의 완벽한 변신, 그랜드 오픈
‘티웨딩 평택’ 투데이홀의 완벽한 변신, 그랜드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평택웨딩홀 ‘티웨딩 평택’에서 “투데이홀”을 완전히 새롭게 리뉴얼했다. 기존의 밝은 가든하우스 웨딩 컨셉에서 유럽 대저택에 온듯한 이국적인 럭셔리 웨딩 컨셉으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새로운 “투데이홀”의 특징은 세련되고 차분한 “로얄 블랙”의 톤 다운된 분위기와 유럽 대저택에 와 있는듯한 “이국적인 럭셔리함”, 신비함을 간직한 새로운 웨딩 스타일의 “차별화된 색채”다.

뿐만 아니라 더욱 길어진 20여 미터의 “우드 버진로드”, “크리스탈 샹들리에”,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단상 스테이지”, 업그레이드된 “시즈널 플라워”가 특징이라 할 수 있다.

‘티웨딩 평택’은 2016년, 경기도의 새로운 건축문화 발전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주최한 ‘제21회 경기도 건축문화상’에서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인정받아 ‘아름다운 건축상’을 수상하였으며,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에서 주최한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3년 연속 ‘최우수 웨딩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티웨딩 평택’은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웨딩스타일과 아름다운 외관, 웨딩•연회 단독 빌딩, 맛있는 요리, 다양하고 편리한 부대시설이 조화로운 웨딩 플레이스이다. 투데이홀 외에도 하늘에서 은하수가 물결치듯 보이는, 아름다운 샹들리에의 “투게더홀”도 고급스럽고 웅장한 분위기의 예식을 연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리뉴얼을 맞아 평택을 대표하는 웨딩 랜드마크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꾸준히 수렴하는 티웨딩이 되겠다”고, “티웨딩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복한 예식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과 친절함, 이벤트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내년 상반기 예식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니 부담없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