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새롭게 태어나는 'THE REGEN' 이석준 대표원장
[포토] 새롭게 태어나는 'THE REGEN' 이석준 대표원장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9.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잡포스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지난 27일 가평 2H타운에서 '더리젠'의 런칭 행사가 열렸다.

런칭 이벤트를 주최한 더리젠의 이석준 대표는 행사에 참여한 각 분야별 전문가이자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무료 시술 및 관리에 대한 상담을 현장에서 진행하며, 행사장에서 관리 상품권을 지급해 차후 내원 시 피부관리를 후원한다고 약속했다.

더리젠에서 밝힌 THE REGEN의 어원은 'Regeneration'의 줄임말로, 다시 태어난다 또는 재생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더리젠이 젊고 건강한 삶에 도움을 드리고자 약속하는 의미로 뷰티 안티에이징과 항노화를 위해 최신 의료장비와 시설을 갖추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석준 대표원장은 "더리젠이 런칭하게 되어 매우 뿌듯하고, 런칭 이벤트에 와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면서, "그 보답으로 방문객들께 더리젠 뷰티 안티에이징 시술 및 관리 상품권을 지급하여 차후 내원 시 미모와 관리를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기획한 파티 디렉터 joidea는 "매년 수시로 진행하는 파티 컨셉 중에서도 이곳 2H타운의 공간과 더리젠이 어우러지는 프라이빗한 파티를 기획했고, 공간 속 플레이어들의 자유와 창의를 추구하며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더리젠 런칭 행사에는 더리젠 성형외과, 어셈블 성형외과, 비식스, 지니인터내셔날 등 다수의 기업에서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