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더 드림 리빙페어' 연다... 최대 60% 할인 혜택
아이파크몰, ‘더 드림 리빙페어' 연다... 최대 60% 할인 혜택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22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대, 소파, 책상, 침구 등 다양한 상품, 70여개 리빙브랜드 참여
(사진제공/아이파크몰)
(사진제공/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이 70여 개의 가구 및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 드림 리빙페어’를 오는 23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총 18일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더 드림 리빙페어’는 리빙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최근 침체된 가구 시장의 활성화 및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최대 할인&사은 행사’,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 등 풍성한 구매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구성했다.

혜택으로는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에서 특가 한정 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며, 독일 유명 가죽소파 브랜드 무스터링 전 제품 최대 20% 할인,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 소파&스툴 세트 10% 할인 등이 있으며, 침구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로라애슐리에서 카페트, 담요 및 차렵 이불 등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9개의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키즈 가구존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키즈 가구 전문 브랜드 피노키오에서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프타임 전 제품을 20%, 컴프프로 슈퍼 심플라인 및 울트라 데스크를 최대 11%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는 유명 브랜드 에이스, 시몬스, 자코모, 모던하우스, 해외 유명 브랜드 ‘코이노’, '히프노스', ‘카르텔’, 리빙 브랜드인 한샘, 현대리바트, 일룸 등 70여 개의 리빙홈 데코 브랜드를 4층과 5층 공간에 모아 만든 도심 속 최대 규모의 ‘토탈 홈솔루션 체험 공간’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가구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바뀐 계절에 맞춰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고객분들께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더 드림 리빙 페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구매 금액별 최대 15% 상품권 지급 사은 행사와 ‘청소연구소’, ‘프레시웨이브’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협찬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