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슐리퀸즈, 가을신메뉴 ‘시푸드 컬렉션’ 출시
이랜드 애슐리퀸즈, 가을신메뉴 ‘시푸드 컬렉션’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2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27~28일 슐리데이…학생이면 런치 가격으로 디너까지
애슐리퀸즈,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 출시.(사진제공/애슐리퀸즈)
애슐리퀸즈,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 출시.(사진제공/애슐리퀸즈)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이츠의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에서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부터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선보이는 시푸드컬렉션은 새우, 게 등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해산물을 애슐리 특유의 이색 레시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가을 시즌에만 한정해 제공하며, 총 24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푸드컬렉션은 ▲트로피칼 그릴드 슈림프 ▲하와이안 베이크드 크랩 ▲지중해식 피쉬 스테이크 ▲통 오징어 튀김 ▲감바스 알아히요 ▲명란 바게트 ▲해물 짬뽕 라면 ▲랍스터볼 꼬치 ▲사천식 바지락 볶음 ▲멕시칸 칠리 슈림프 피자 ▲캘리포니아롤 5종 ▲스시 포케 보울 4종 등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다.

특히 ‘트로피칼 그릴드 슈림프’는 허브오일에 새우를 버무린 후 레몬 및 자몽과 함께 볶아내 상큼한 맛이 일품이다. 이번 시즌 시그니처 메뉴로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애슐리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양일간 애슐리퀸즈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학생 고객은 디너에도 런치 가격으로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 중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 대학원생도 학생임을 인증하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랜드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해산물이 맛있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애슐리퀸즈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누구나 맛있게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메뉴 검증 과정에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메뉴들로만 엄선했으니, 애슐리와 함께 풍성하고 즐거운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