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 달콤 쫀득한 ‘츄잉 컬렉션’ 2종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 달콤 쫀득한 ‘츄잉 컬렉션’ 2종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2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하이라이트뷰티스(대표이사 조성훈)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KIRSH BLENDING)’가 달콤쫀득한 츄잉껌을 연상케 하는 ‘츄잉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론칭과 함께 공개된 새 화보에서는 브랜드 뮤즈 ‘노정의’가 ‘츄잉 컬렉션’ 2종을 활용해 연출한 두 가지 무드의 룩이 공개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노정의는 ‘츄잉 블러 치크 02 피치 파이’로 두 볼에 사랑스러운 무드를 물들인 핑크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달콤발랄한 느낌을 극대화 하는가 하면 ‘츄잉 벨벳 틴트 05 애플 뮤즐리’ 컬러를 활용해 차분한 베이지 톤의 메이크업 룩을 구현하며 가을에 어울리는 무드를 완성하기도 했다.

실제로 ‘츄잉 컬렉션’ 2종은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며 지난 15일 무신사를 통해 선공개 된 당일 뷰티 카테고리 실시간 브랜드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보들보들한 촉감과 파스텔톤 색감, 장난감처럼 키치한 감성이 담긴 패키지 디자인 속에 발랄한 컬러부터 가을에 어울리는 감도 있는 MLBB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수분을 머금은 쫀득한 제형이 돋보이는 ‘츄잉 벨벳 틴트’는 입술이 맞닿을 때마다 벨벳티하게 퍼지는 가벼운 제형으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닿을수록 더욱 보송하게 밀착되는 느낌이 텁텁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하려는 소비자에게 유용하다. 건조함 없이 매끄럽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츄잉 벨벳 틴트’는 ’01 츄잉 베리’, ’02 더스티 캔디’, ’03 마멀레이드 피치’, ’04 인디 크랜베리’, ’05 애플 뮤즐리’, ’06 체리 소다’의 6가지 호수로 출시되었다.

기존 인기 제품 ‘마이 치크 로그’만의 고유한 감성과 무드를 담아 특유의 디자인을 선보이는 ‘츄잉 블러 치크’는 한 층 넉넉해진 용량과 트렌디한 색감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겨냥한다.

‘츄잉 블러 치크’는 두 뺨에 과즙처럼 싱그러운 무드를 물들이는 파스텔톤 블러셔로 미네랄 파우더가 모공과 요철을 가볍게 채워 넣어 블러 피니시 효과를 부여한다. 산뜻하게 쌓이는 컬러감이 생기 있는 얼굴을 완성하고 보송보송한 솜털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01 화이트 베리’, ’02 피치 파이’, ’03 인디 모브’, ’04 탠저린 슈가’, ’05 뉴 이티씨’, ’06 프룬 칩’ 등 달콤한 색감부터 말린 과일 칩처럼 그윽한 무드의 컬러까지 6가지 호수로 기획되었다.

한편, 키르시 블렌딩은 ‘츄잉 컬렉션’ 2종 론칭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라방 전용 신제품 츄잉 컬렉션 1+1 구성을 선보인다. 22일 오후 8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 인증,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브랜드 뮤즈 노정의 포토카드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10월 3일까지 신제품 구매 시 체리팩 2매 증정 및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쁘띠 스카프 사은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키르시 블렌딩 관계자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공식 론칭 프로모션을 기획,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이번 가을, 달콤한 기분 전환을 꿈꾸고 있다면 달콤한 매력의 츄잉 컬렉션과 함께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